티스토리 뷰

바로 어제 였습니다. 아이폰에서 웹서핑을 하던 중에 정말 기가 막힌 디자인의 아이폰 케이스를 발견했는데요.. (케이스 구매목적이 아닌 그냥 순수한 웹서핑 임.) 바로 More 사 제품인 메탈릭 케이스 입니다.. 두둥~!!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다는 아주 평범한 이치. 어느 새 카트에 상품을 담고 결제하고 있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 순간 무섭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_-;)

해외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주문했는데, 국내 수입총판이 따로 있더군요.. 제길슨.. 일단 해외 사이트에는 주문취소 요청을 하고, 국내총판에서 Metallic Catina 를 재주문하긴 했는데.. 앞선 긱포유닷컴의 사례와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는 것이 아닐까, 사알짝 두려운 마음이 생기네요..-_-;


[그림. 1] More 사의 Metallic Series (Engraved Edition) (바로가기)



[그림. 2] 기본적으로 메탈느낌이 나는 제품이 많네요. 기스와 지문엔 취약할 듯..

 
여튼 조만간 제품을 받아보는대로 사진과 함께 보다 디테일한 리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빨랑와라!!

| 국내총판 바로가기 (http://www.inique.co.kr)


 

야메군. 36세. 웹기획 13년차로 네이버 웹기획자 커뮤니티 "웹(WWW)를 만드는 사람들"에서 운영진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딴지일보를 시작으로 아이러브스쿨, 짱공유닷컴, YES24 등의 회사를 거쳐, 현재는 민간 IT 원천기술 연구소 "Valhalla Lab"에서 Machine learning과 Natural Language Processing 기술의 상업적 이용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있으며, 기획자의 업무능력 향상으로 위한 Guide Book 출간 준비 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