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2017년 4월 초에 출시한 COWON의 야심작, EH3 BT 블루투스 이어폰이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EH3 BT는 각 유닛에 Dual Driver를 장착, 총 4개의 드라이버가 장착되었으며, 2011년 9월에 베를린 IFA2011에서 발표된 블루투스 칩셋 "CSR8645"를 탑재하여 보다 클리어한 사운드의 구현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오버이어 타입으로 착용감을 높였으며, 최대 2대의 블루투스 기기의 멀티 페어링 기술이 적용되어, 노트북으로 음악을 듣다가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14g의 가벼운 무게, 최대 5시간 가량의 연속 플레이 타임은 운동이나 기타 아웃도어 상에서도 배터리 걱정없이 음악감상이 가능해져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사용자에겐 큰 매리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EH3 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리뷰는 이번 주 중 찬찬히 감상해보면서 남기겠습니다. 저도 조금은 즐겨야죠~ㅋㅋ

 

 

본 리뷰는 네이버 카페 "REAL SOUND" 리뷰 이벤트를 통해 "COWON"에서 제품을 협찬받아 진행하는 리뷰입니다만,  협찬사의 눈치 보지 않고 과감히 남길 생각입니다. 제가 언제부터 남 눈치나 보면서 리뷰 썼다고요??

 

야메군. Web와 Mobile, Digital 카테고리 SME(Subject Matter Expert). 웹기획 17년차로 네이버 웹기획자 커뮤니티 "웹(WWW)를 만드는 사람들"에서 운영진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딴지일보를 시작으로 아이러브스쿨, 짱공유닷컴, YES24 등의 회사를 거쳤고, 민간 IT 원천기술 연구소 "Valhalla Lab"에서 Pattern recognition과 Machine learning, Natural Language Processing 기술의 상업적 이용방법에 대해 연구. 최근에는 해커스 교육그룹에서 서비스기획 부분 총괄 PM으로 재직 중. 2016년 7월 7일, 기획자의 업무능력 향상으로 위한 Guide Book "처음부터 다시배우는 웹기획(정재용, 최준호, 조영수 공저)" 출간.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