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 28일부터 시판된 아이폰이 벌써 10만대를 돌파했다고 하더군요.  그간 나온다 안나온다 말이 많았었는데 생각보다 마음고생하신 분이 많았나봅니다. 그 중엔 저처럼, 기다리다 지쳐서 해외구매로 개통하신 분들도 계실테구요.

이렇게 여러 우여곡절을 거쳐 구입하신 아이폰, 보다 아껴줄 필요가 있을 듯 한데요, 아이폰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다양한 악세서리 군이 존재한다는 점입니다.  그 중에서 가짓 수가 가장 많은 품종은 아이폰의 외관을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라 할 수 있는데요, 최근엔 단순히 기기의 보호개념을 넘어서 기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개념으로 이동하고 있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보호와 럭셔리한 차별화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VAJA 케이스 입니다. (이거 보면 다른 케이스는 눈도 안 갈 정도지요..-_-;)

제 경우, 아이폰 구매 이전에 미리 구매해 버렸던 악세서리가 VAJA케이스로 그 이유는 차차 설명 드리도록 하겠구요, VAJA 케이스에 대한 내용을 먼저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림. 1] VAJA 케이스 컬렉션


VAJA케이스의 주요 재질은 아르헨티나산 소가죽으로, 아르헨티나 현지의 가죽장인이 수 작업으로 생산하며, 가죽의 재질이나 디자인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는 편 입니다. (비싸면 좋은 가죽이겠죠?ㅋ)

이렇게 일일히 수작업 공정으로 생산하다보니.. 주문일로부터 3주 정도 걸리는 것이 보통이고 제품에 따라서는 6주 이상 걸리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이러한 연유로 인하야.. 아이폰을 주문하기 이전에 이미 케이스를 주문했지만, 아직 배송소식은 들리지 않습니다.. (2010년 호랭이 해가 밝아오기 전에는 도착해야 할텐데..)

이렇게 제작 및 배송 그리고 그 가격이 안드로메다에 가 있는 VAJA 케이스지만 그 퀄리티 만큼은 확실하며 배송기간이 길어서인지, 그 만큼 애착도 생기는 제품 입니다.

현재 국내에서 아이온코라는 회사가 수입/판매하고 있으며, 해외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수 작업이란 특성 상, 가격대는 여타 케이스에 비해 다소 비싼 편인데 대략 10만원 대부터 40만원 후반 대까지 20 여개의 다양한 제품들이 존재하며 주문 시 옵션(이름각인/벨트클립 부착)선택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해외 주문 시는 통관절차 등을 직접 처리해야 하므로 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림. 2] VAJA의 하이엔드 케이스 '아이볼루션 실버' (홈 버튼과 외곽 몰딩이 '은' 입니다..-_-;)
 


제가 주문했던 케이스도 위의 아이볼루션 실버인데, 몇몇 옵션을 추가하고 보니 가격대가 50 만원을 뛰어넘더군요. 다들 미쳤다고들 하지만.. 뭐 제 멋에 사는 거 아니겠습니까? 하하..^^;

혹시라도 아이폰에 어울리는 케이스를 찾지 못하셨거나 나만의 유니크한 케이스를 찾고 계신분들이라면 한번쯤 알아보시는 것도 괜찮지 싶습니다. 비록 다소 비싼 감이 없지 않지만, 가죽에서는 나올 수 없는 미려한 디자인이나 퀄리티만큼은 현재 출시된 케이스 중 최고라고 추천해도 아깝지 않을 듯 합니다..

 

야메군. 36세. 웹기획 13년차로 네이버 웹기획자 커뮤니티 "웹(WWW)를 만드는 사람들"에서 운영진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딴지일보를 시작으로 아이러브스쿨, 짱공유닷컴, YES24 등의 회사를 거쳐, 현재는 민간 IT 원천기술 연구소 "Valhalla Lab"에서 Machine learning과 Natural Language Processing 기술의 상업적 이용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있으며, 기획자의 업무능력 향상으로 위한 Guide Book 출간 준비 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