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내심이 한계치에 다달랐다고 해야 할까요. 기다리다 기다리다 끝내 아이폰 3Gs 32GB모델을 구매대행을 통해 질러 버렸습니다.  순수 구매가는 125만 1천원(1천원은 수수료 명목이라고 봐야겠네요.) 물론 국내에 출시될 경우, 보조금 등을 포함한다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나.(국내에서의 실구매가도 얼추 100만원 가까이 하지 않나하는 생각 듭니다만.) 여기저기서 흘러나오는 제품 관련 루머들을(어떻게든 어떠한 방식으로든... WiFi에 대한 락(Rock)걸릴 것이다.. 와 같은..) 종합해 봤을 때.. 연내 출시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 되더군요.


[사진. 1] 제가 주문한 모델은 32GB 화이트 모델인데.. 검정색도 은근 괜찮네요?



때문에, 그냥 호주에서 구매대행 하시는 좋은 분께, 구매 대행을 요청해서 아마 다음 주 월요일 쯤엔 한국에 도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도착한다고 해서 끝날 문제는 아니고, 또 참기 힘든 일주일 가량의 전파인증과정(사설인증 비용도 정말 만만치 않더군요.  50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을 거쳐야만 비로써, 제 품에 들어올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해서... 도합 소요되는 비용은 약 170여 만원 정도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그 돈이면 좋은 노트북을 사라!!!'라고 짜증을 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인내심의 한계치에 다다른 저로써는 무겁기만 하고 잘 쓰지도 않는노트북은 눈에 차지도 않는군요..-_-;

이제 제 블로그의 아이팟 大탐험기의 카테고리 명은 아이폰 大탐험기로 바뀌겠군요.. 흐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폰이 도착하는대로 추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언능와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i-on-i.com BlogIcon i-on-i 신고">2009.10.30 00:46 신고

    125만원이라? 대단히 비싸군요. ^^
    미달러로 환산하면 약 천불정도... ^^
    미국에서도 언락이 된 아이폰이 판매되는지 모르겠지만 2년약정에 $299.99인 아이폰만 생각하다보니까 $1000불은 엄청나게 비싸게 보이는군요.
    제가 쓰던 1세대 아이폰이라도 보내드릴껄 그랬어요. ^^ (물론 흠집이 장난이 아니지만..^^)
    아이폰을 기다리는 하루 하루가 아주 즐거울듯 합니다.
    전파인증까지 끝나고 아이폰을 가지고 국내에서 다니면 간지가 좔좔 흐를듯 싶은데요.
    모든이들의 우상이 되겠군요. ^^
    잘 사용하세요.

    • Favicon of http://www.yamestyle.com BlogIcon 야메군 신고">2009.10.30 09:28 신고

      얼추 계산을 해보니, 언락팩으로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더라도 100만원 이상은 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약간의 수수료를 더 주더라도 구매대행을 통해 구매하는 게 더 낫지 않나 생각해서요..^^;

티스토리 툴바